真夏の夜の夢。

최고의 연극도 단지 그림자에 지나지 않는다.

丸海

海月シュ

닛슈 2022. 3. 9. 23:24

 

카이게츠 슈 (海月シュ)

릿카이대부속 중학교 3학년 A반 9번

 


생일 : 6월 14일 (쌍둥이자리)

■ 혈액형 : B형
키 : 163cm
몸무게 : 54kg
오른손잡이
발 사이즈 : 23.5cm
시력 : 좌 0.2 우 1.2

 

 

취미 : 컴퓨터 작업
특기 : 포켓볼, 리듬게임
좌우명 : 杜門不出(두문불출)
일과 : 영양제 복용

 

 

■ 가능한 외국어 : 3개(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 기상/취침시간 : 6시/1시

 

 

특기 과목 : 과학, 국어
취약과목 : 수학, 역사
부활동 : 농구부(매니저)
위원회 : 학생회(총무)
자주 나타나는 학교 내 장소 : 교실
출신 초등학교 : 류큐히가시 초등학교 -> 카나가와 제3초등학교

 


가족 구성 : 아버지, 어머니, 언니(2살 차이)

 


좋아하는 색 : 노랑, 파랑
좋아하는 음식 : 생와사비가 들어간 연어 초밥
좋아하는 영화 : 낭만적인 영화
좋아하는 책 : 고전 문학
좋아하는 음악 : 밴드음악
거북한 것 : 장문의 메시지

 


■ 소지품 리스트


①항균 물티슈 : 책상, 물품 등을 깨끗이 닦거나 몸에 뭔가 묻었을 때 닦기 위해 사용한다.
②핸드크림 : 시어버터 향기의 핸드크림이다. 손을 씻고 나서는 항상 바르기 때문에 꽤 많이 사용되었다.
③드라이버 : 작은 드라이버. 왜 들고다니냐는 반응도 많지만 의외로 종종 쓰일 때가 있다고 한다.
④립밤 : 집중할 때마다 입술을 깨무는 버릇때문에 항상 입술이 엉망이라 들고다닌다.
⑤캔디 : 민트향 자일리톨 캔디이다. 주로 급식시간이나 부활동 시간에 먹는다.
⑥반짇고리 : 파우치형으로 되어있는 반짇고리이다. 가벼운 수선에 이용한다.

⑦상비약 :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 상비약들이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이하 생략)

 


이상형 : 나와 비슷한 사람
가고 싶은 데이트 장소 : 여름축제

 

 

용돈 사용처 : 쓸모없지만 탐나는 물건
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 : 빛나는 고글

 

 


 

 

■ 추가 DATA

 

치바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어릴 적에 오키나와로 이사 갔기 때문에 치바에서의 기억은 많이 남아있지 않죠. 오키나와에서는 초등학교 2학년 때까지 살다가, 카나가와 현으로 이사 왔습니다. 아버지는 오키나와에서 계속 거주하시기 때문에 아직도 오키나와로의 왕래가 잦습니다. 여담으로는 오키나와 친구와 대화할 때 사투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의외로 오타쿠+인터넷 중독자+히키코모리. 집 밖에 나가기 싫어하며, 방에서 휴대폰으로 SNS나 커뮤니티 활동을 즐깁니다. 만화나 애니에도 정통한 편. 하지만 대외적으로는 티를 내지 않기 때문에 주변인들은 그냥 재미로 보는 정도~ 라고 알고 있습니다.

 

식물 키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정말 못합니다. 평범한 식물은 물론이고, 선인장과 다육식물마저 떠나보내죠. 본인의 주장으로는 하라는 대로 했는데도 죽는다고.

 

특별히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햇빛을 굉장히 싫어합니다. 그래서 야외활동보다는 실내 활동을 선호하고, 밖에서도 최대한 그늘을 통해 다닙니다. 이 때문에 선크림을 잘 바르지 않지만 피부가 꽤나 하얀 편입니다.

 

매운 음식을 잘 먹습니다. 오키나와에 있을 때 치넨이 준 코레구스도 멋모르고 왕창 뿌렸으나, 그럭저럭 먹을만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특별히 찾아 먹지는 않습니다.

 

 


 

 

■ 주변 인물과의 관계

 

릿카이

더보기

유키무라 세이이치와는 친구. 마루이가 아니었다면 서로 접점이 없었겠지만, 취미나 취향이 비슷해 그럭저럭 대화는 잘 통합니다. 하지만 단둘이 있으면 어색한 사이. 몇 번 가드닝에 대한 조언을 들었으나, "...왜 이렇게 된 걸까?" 라는 평가를 듣고 그만두었다는 전적이 있습니다. 서로 모르던 사이 일적에 마루이에게 전해 들은 이야기 덕에 신적인 존재로 보는 경향도 있습니다. 호칭은 유키무라 상, 카이게츠 상.

 

 

사나다 겐이치로와는 클래스 메이트. 풍기 위원장과 학생회라 교실 밖에서도 자주 만납니다. 카이게츠에게 해이하다며 자주 잔소리하지만 알고 보면 성실한 사람이라고 생각 중. 그렇지만 머리 염색과 평소의 힘 빠진 태도는 항상 아니꼽게 봅니다. 카이게츠는 사나다를 빡빡하다고 생각하면서도 대단한 점은 인정하고 있습니다. 둘이 있으면 대화가 많지는 않지만 어색한 사이는 아닙니다. 호칭은 사나다 군, 카이게츠.

 

 

야나기 렌지와는 학생회와 2학년 때 클래스 메이트. 서로 인정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성향에 자주 만나는 사이라 친하지만, 카이게츠는 야나기의 데이터 수집을 경계하고 야나기는 카이게츠를 난제로 여깁니다. 그래서 가끔 서로 뼈가 있는 말을 주고받으며 기싸움을 하기도 하면서도 그만큼 서로의 단점을 가감 없이 꼬집어 줄 수 있는 사이. 평소에는 친구답게 잘 지내며 단둘이 있으면 제법 지적인 대화가 이뤄집니다. 마루이와의 연애를 가장 먼저 눈치챈 인물이고, 현재는 둘 사이에서 꽤 고통받는 편입니다. 호칭은 야나기 군, 카이게츠.

 

 

야규 히로시와는 클래스 메이트. 사나다와 마찬가지로 풍기 위원회 일로 학생회실에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친합니다. 둘의 사이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신사와 숙녀. 서로 존댓말을 하며, 예의와 교양을 갖추어 대하고 홍차를 마시며 시간 보내기를 즐깁니다. 하지만 그 일면에는 야규가 니오와 함께 장난을 치기도 하고, 각자가 굽히지 않는 분야에서는 종종 말다툼을 벌이기도 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밀크티는 홍차에 우유인가, 우유에 홍차인가에 대해 은밀한 기싸움을 했습니다. 호칭은 야규 군, 카이게츠 양.

 

 

쟈칼 쿠와하라와는 초등학교 동창. 초등학교 3학년 때 전학 온 쟈칼과 마루이가 친해지면서 자연스레 둘도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직접적인 계기는 쟈칼이 일본어에 미숙할 때 포르투갈어를 배우고 싶다며 서로 자신의 언어를 가르쳐준 것.(그 때 배운 포르투갈어는 조금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폐활량이 쓰레기인 카이게츠를 위해 심폐지구력 운동을 도와주려 했으나, 너무 처참한 수준이라 실패했습니다. 쟈칼네 라멘집 단골이라 아버지와도 아는 사이. 호칭은 쟈칼 군, 카이게츠.

 

 

키리하라 아카야와는 친한 선후배. 마루이와 니오를 통해 알게 되어서 다른 선배들과 만나기 전까지 카이게츠의 이름이 정말로 쿠라게인줄 알았습니다. 친구보다 편하게 지내고 있는 선후배. 서로 붙여놓으면 아웅다웅하며 유치해 보이기도 하지만, 쉽게 달아오르는 키리하라와 차가울 정도로 냉정한 카이게츠의 성질을 서로 어느 정도 보완하기 때문인지 합이 꽤 좋은 편입니다.(본인들은 인정 못 하는 중.) 사나다가 심하게 혼낼 때면, "애한테 왜 그래~" 라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호칭은 키리하라 군, 쿠라게 선배.

 

 

니오 마사하루와는 친구 사이. 1학년 때 반장이었던 카이게츠는 교무실을 자주 오가며, 니오를 종종 마주쳤습니다. 그렇게 서로 얼굴만 아는 사이였다가 처음 대화를 한 것은 카이게츠가 학생회에 소속된 후, 옥상에서 만났을 때. 카이게츠는 규칙을 어기는 니오를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어쩌면 그의 자유로움을 조금은 동경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니오가 테니스부라는 것은 2학년이 되어서야 알았습니다. 마루이 덕분에 B반에 자주 가면서 더 잘 지내게 된 타입. 카이게츠와 마루이의 연애 소식에 가장 기겁한 인물이며, 배신감과 거부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카이게츠와 같이 푸릿. 느뇽... 푸피나. 늭... 이라는 의미불명의 대화를 나누기도 합니다. 호칭은 니오 군, 쿠라게.

 

히가

더보기

히라코바 린과는 소꿉친구 사이. 오키나와로 이사를 간 이후부터 알고 지냈으며, 카나가와로 이사 온 이후로도 아직까지 절친합니다. 오키나와 친구들 중 유일하게 아직까지도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 히라코바가 선도위원, 카이게츠가 학생회라는 사실에 대해 양측 모두 '네가?'라는 반응을 보입니다. 그리고 그 반응을 입증하듯 둘다 탈색머리인데, 서로 상대가 따라한 것이라고 주장 중. 어릴 적, 히라코바의 할머니댁에 딸기빙수를 먹으러 간 적이 많아 자연스레 사투리를 익혔습니다. 둘이 사투리로 대화할 때면 주변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할 정도로 심해지기도. 특별히 숨기는 사실은 아니지만 어린 시절 카이게츠가 히라코바를 좋아했던 적도 있습니다. 호칭은 린, 슈.

 

 

키테 에이시로와는 비즈니스 파트너. 처음에는 서로의 비열함과 위선을 좋게 평가하지 않았지만, 어느 정도 알게 된 후에는 성격이 잘 맞아 제법 잘 지내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친밀도와 별개로 개인적인 연락을 하는 성향은 아니기 때문에 철저하게 필요에 의해 이어진 다소 비즈니스적인 관계. 내면의 어둠을 들키는 것은 꺼리지 않지만 약점은 드러내지 않기 위해 신경쓰고 있으므로, 둘 사이에는 은은한 긴장감이 맴돕니다. 호칭은 키테 군 <-> 카이게츠 양.

 

 

치넨 히로시와는 초등학교 동창. 유달리 친했던 것은 아니지만, 나름 친구라는 칭호가 어색하지는 않은 사이입니다. 처음 봤을 때는 신장이 비슷하였으나 지금은 쑥쑥 자란 치넨 탓에 한참 차이납니다. 하지만 키차이에 대해 언급하면 카이게츠 측에서 싸늘한 반응이 돌아오기 때문에, 이에 대한 언급은 삼가는 편. 둘다 매운 것을 잘 먹어서 초등학교 시절 여러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과거에 치넨이 카이게츠에게 해삼샴푸를 제안했다가 거절당한 적이 있는데, 최근 탈색 후 머릿결이 안 좋아진 카이게츠에게 다시 제안하고 있습니다. 호칭은 치넨 군 <-> 카이게츠.